메뉴로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으로 바로가기
FAMILIE STORY

REFINED
SERENITY 섬세히 다듬어진 편안함

파밀리에의 브랜드 철학은
REFINED SERENITY(섬세히 다듬어진 편안함)입니다.
집은 가족의 평온한 시간으로 기억되기에
파밀리에는 그 평온을 섬세히 담는 공간을 만듭니다.

    • 인생의 모든 순간 속에
      집이라는 공간에서
      나누는 모든 것이
      우리에게 가족이 됩니다.

    • 가족에 바라는 것은
      언제나 한결같습니다.

      언제든 돌아갈 수 있는
      든든한 터전이 되어주고,
      가족 구성원 모두가
      더 나은 삶을 완성하는 것.
      이것이 우리가 가족에게
      기대하는 품격입니다.

    • 파밀리에가 만드는
      새로운 주거공간,
      가족의 일상을
      더 가치있게 만들어 갑니다.

    신뢰

    행복에 대한 기대가 내일로 온전히 이어지도록
    주거의 기본과 원칙을 충실히 지켜
    오래도록 무너지지 않을 믿음을 짓습니다.

    포용

    더 다양해진 삶의 방식과 가능성을 품어내고,
    그 안에서 가족이 더 여유로운 삶을 누리도록
    집이 가진 한계에 도전하고, 공간의 품을 넓힙니다.

    품격

    가족의 삶이 집을 통해 완성될 수 있도록
    정제된 감각과 세련된 취향의 연결을 통해
    더 높은 품격을 지지하는 집을 만듭니다.

    Brand Value System
    Brand Concept
    Refined Serenity섬세히 다듬어진 편안함
    Core Value
    • Trustful신뢰

    • Inclusive포용

    • Cultured품격

    Promise
    • 주거의
      기본을 지키는든든한 신뢰

    • 다양한
      삶의 방식을 품는유연한 아이디어

    • 더 높은
      삶을 완성시키는세련된 감각

    Key Message
    일상이 가치있는 공간,
    파밀리에

    파밀리에가 만드는 새로운 주거공간,
    가족의 일상을 더 가치 있게 합니다