메뉴로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하단으로 바로가기

    BRAND HISTORY

    파밀리에는 가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,
    단순 주거공간을 넘어따뜻하고 품격있는 가족문화공간을
    제공하고자 노력해 왔습니다.

    • 2002 파밀리에 브랜드 론칭

      '가족이라는 이름의 아파트' 가족 간의 정과 소중함을 지켜주는
      공간으로서 주거문화를 창조하고자 하는
      신동아건설의 브랜드 철학을 담아
      '파밀리에'라는 이름을 내걸고
      2002년 주택시장에 첫 선을 보였습니다.

    • 2007 파밀리에 브랜드 리뉴얼

      '가족, 그리고 집' 기존 심볼마크의 복잡한 선과 면을
      걷어내고 브랜드 이니셜 'F'를
      보다 안정감있게 표현했으며,
      파밀리에 블루 컬러는 첨단기술과
      신뢰를 상징하고 있습니다.

    • 2022 파밀리에 브랜드 리뉴얼

      '일상이 가치있는 공간' 2007년 리뉴얼 이후 14년 만인
      2021년 4월, 브랜드 인지도 및 경쟁력 강화의
      일환으로 리뉴얼 작업을 착수했습니다.
      브랜드명을 제외한 심볼, 로고타입, 컬러가
      완전히 바뀐 새로운 파밀리에는
      2022년 2월 3일 공개되었습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