로그인이 필요한 메뉴입니다.
BRAND HISTORY
파밀리에는 가족을 최우선 가치로 삼고, 단순 주거공간을 넘어
따뜻하고 품격있는 가족문화공간을 제공하고자 노력해 왔습니다.
-
2002
파밀리에 브랜드 론칭
'가족이라는 이름의 아파트' 가족 간의 정과 소중함을 지켜주는 공간으로서
주거문화를 창조하고자 하는 신동아건설의
브랜드 철학을 담아 '파밀리에'라는 이름을 내걸고
2002년 주택시장에 첫 선을 보였습니다. -
2007
파밀리에 브랜드 리뉴얼
'가족, 그리고 집' 기존 심볼마크의 복잡한 선과 면을 걷어내고
브랜드 이니셜 'F'를 보다 안정감있게 표현했으며,
파밀리에 블루 컬러는 첨단기술과
신뢰를 상징하고 있습니다. -
2022
파밀리에 브랜드 리뉴얼
'일상이 가치있는 공간' 2007년 리뉴얼 이후 14년 만인 2021년 4월,
브랜드 인지도 및 경쟁력 강화의 일환으로
리뉴얼 작업을 착수했습니다. 브랜드명을 제외한
심볼, 로고타입, 컬러가 완전히 바뀐 새로운 파밀리에는
2022년 2월 3일 공개되었습니다.